[붙임 2] 채용공고문
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2025-635호
서울시립대학교(체육관)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서울시립대학교(체육관)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합니다.
2025년 10월 15일
서울시립대학교총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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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분야 및 선발 예정인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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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직종 |
근무예정부서 |
채용인원 |
채용분야 |
담당직무 내용 |
지원자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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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제근로자 |
체육관 (100주년 기념관, 웰니스센터) |
2명 |
테니스코치 |
•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 지도 • 교내 테니스코트 시설 관리 |
• 기간제근로자 공통 지원자격 • 테니스 선수 출신으로 테니스 지도경력이 있는자 혹은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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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트니스 트레이너 |
• 피트니스센터 회원 및 시설 관리 • 피트니스 센터 프로그램 지도 |
• 기간제근로자 공통 지원자격 • 생활체육지도자(보디빌딩) 2급 이상 자격증을 보유한 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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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기간제근로자 공통 지원자격 가.「지방공무원법」제31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 나.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사람 다. 본교 근무한 경력이 있는 경우 퇴직일로부터 1년이 경과된 자 (단,「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제4조제1항각호에 해당되는 경력인 경우 제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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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근무조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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ㅇ 근무기간 : ‘25.11.03. ~ ‘26.02.28.
ㅇ 근무시간 : 주 40시간, 1일 8시간
ㅇ 보수수준 : 「서울시립대학교 기간제근로자 임금 지급단가」기준 적용
- 월 2,462,020원(기본급, 식대, 교통비, 처우개선 수당 포함) ※2025년 기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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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응시원서 접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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ㅇ 접수기간: ‘25.10.16.(목) ~ ‘25.10.19.(일) 11:00, 4일간
ㅇ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(june1304@uos.ac.kr)
ㅇ 제출서류 (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)
- 채용지원서 1부(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)
- 자기소개서 1부(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, 2페이지 이내)
- 개인정보 수집․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(공고문에 첨부된 양식 사용)
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명서 1부
-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‣ 원본 제출,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
※ 직장폐업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, 법인등기부등본,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
(국민건강보험공단 「http://www.nhic.or.kr」발급) 등 증빙자료 제출
-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- 공인어학성적 증명서 각 1부(해당자에 한함)
-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※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(학력, 경력증명서 등)의 경우, 해당 대사관 공증된 것만 인정되며 반드시 한글번역본(공증필)을 첨부
※ 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에 한하나,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기간(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)내의 서류여야 함
※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분명한 증빙서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으며,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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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전형일정 및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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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 분 |
일 정 |
장 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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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 |
2025.10.15.(수) ~ |
대학 홈페이지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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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접수 |
‘25.10.16.(목) ~ ‘25.10.19.(일) 11:00 |
이메일 접수 (june1304@uos.ac.kr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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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2025.10.19.(일) |
개별통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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면접전형 |
2025.10.20.(월) 예정 *변경시 통보 |
서울시립대학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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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|
2025.10.24.(금) |
대학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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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체결 및 임용 |
2025.11.03.(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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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상기 일정은 대학 내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변경 공고함
ㅇ (1단계) 서류전형
- 「서류전형 배점표」에 의거 고득점자순으로 모집인원의 5배수 내외 선발
‣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․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실시
ㅇ (2단계) 면접시험
-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시험 실시
‣ 평정요소를 상(10~7점), 중(6~4점), 하(0~3점)으로 계량화하여 평가
※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,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, 예의·품행 및 성실성, 창의력·의지력 및 발전가능성(필수), 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등 그 밖에 소속기관의 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항목 등
‣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 면접전형 점수에 가산점수를 합산한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합격자 결정
ㅇ 최종합격자 발표: ’25.10.24.(금) 예정
- 예비합격자 활용: 최종합격자의 포기, 결격사유 조회 등 부적정 결정 및 임용 후 퇴사 등 채용인원 결원 시 채용 자격 부여 ※ 후보자 명부의 유효기간은 6개월로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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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기타 유의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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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.
- 응시원서 등에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응시원서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).
-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 작성 시 직·간접적으로 학교명, 출생지, 부모직업, 가족관계, 개인신상 등 직무능력과 관련이 없는 내용을 기술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매 채용 전형 참여시 신분증 원본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‣ 기간만료 전 여권, 운전면허증, 주민등록증, 주민등록증 발급시청 확인서(사진포함, 유효기간 내)
- 합격이 취소되거나 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할 경우 등 결원발생에 대비하여 채용예정자의 1/2배수를 예비 합격자로 선발합니다.
-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(없을 경우 포함)에는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.
- 제출된 증빙서류는 응시원서 허위기재여부 확인을 위해 활용되며, 심사에 불필요한
자료는 심사위원에게 일절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 학위검증, 성범죄경력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채용비리 관련 사실이 인정된 부정합격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응시자 제출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응시자(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)가 별지의 “채용서류 반환청구서”를 작성하여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반환합니다. 다만,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- 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원서접수마감일 3일 전까지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.
-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‣ 체육관 담당자(김현준 ☎ 6490-5172)